Daily e-sports

JCE, 농구게임의 전설 '프리스타일' 후속작 전격 발표

JCE, 농구게임의 전설 '프리스타일' 후속작 전격 발표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온라인 농구게임의 성공신화를 썼던 제이씨엔터테인먼트(이하 JCE)의 '프리스타일' 후속작이 발표됐다.

JCE는 1일 서울 잠원동 한강공원에 위치한 프라디아에서 '프리스타일2' 브랜드 론칭쇼를 진행했다. 이날 론칭쇼에는 송인수 대표와 조영석 개발실장이 참석해 JCE의 스포츠 브랜드 전략과 '프리스타일2'의 일정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는 14일 최초 공개를 앞두고 있는 '프리스타일2'는 '프리스타일'과 같이 3대3 길거리 농구와 힙합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온라인 스포츠게임이다. 전작의 게임성을 이어 받으면서 눈으로 보이는 그래픽의 발전, 더욱 화려해진 액션 등의 1차적인 차별점과 스킬트리 시스템을 도입한 성장의 재미와 이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캐릭터 육성법 등이 특징이다.


'프리스타일2'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농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게임' 이라는 목표 아래 잘하는 사용자와 못하는 사용자의 대결이 아니라, 잘하는 사용자와 더 잘하는 사용자의 대결, 조금 못하더라도 채찍이 아니라 격려와 목표의식을 부여할 수 있는 열린 게임을 지향하고 있다.

송인수 JCE 대표는 "프리스타일2는 전작의 성공에서 출발하지만 동시에 전작이 채우지 못한 2%를 채우기 위해 개발됐다"며 "프리스타일2는 승부욕을 자극하지만 지더라도 불쾌하지 않은 게임, 개인기가 뛰어난 게이머가 팀웍에도 도움이 되는 게임, 더 많은 사람들이 대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스포츠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JCE는 전작인 '프리스타일'은 기존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강한 승부욕과 경쟁심을 가지고 있는 성향의 게이머들 위주로 서비스를 이어가고 '프리스타일2'는 '프리스타일'을 어렵게 생각하고 재미를 못 느꼈던 사용자들과 가볍게 게임을 즐기려는 성향의 게이머에게 어필하는 방향으로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프리스타일2'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14일부터 10일간 진행되며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jjoony@dailygame.co.kr



*관련기사
[[32983|농구 게임의 대표주자 '프리스타일2' 발표현장]]
[[32976|'프리스타일2' 어떻게 변했나]]
[[32972|JCE, 농구게임의 전설 '프리스타일' 후속작 전격 발표]]
[[32984|제이씨 송인수 대표 "프리스타일 '그림자' 없애고 싶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