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엠게임 '애니멀 워리어즈'에 신규 캐릭터 상어 추가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블루아이소프트(대표 조재준)에서 개발한 캐주얼게임 '애니멀 워리어즈'에 매력 만점의 상어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상어' 캐릭터는 사자, 소, 여우, 양, 오리, 피라니아(물고기)에 이은 7번째 캐릭터로 야성적이고 날렵한 전사의 이미지를 나타내고 있다. 거친 파도를 일으켜 광범위로 공격하는 '성난 파도', 상어 지느러미를 발사해 적을 공격하는 '샤크어택', 상어의 기운을 받아 데미지 및 이동속도, 점프력을 증가시키는 '심해의 폭군', '상어의 기운' 등 상어의 특징이 나타나는 다양한 스킬을 가지고 있다.

엠게임은 '애니멀 워리어즈' 신규캐릭터 추가를 기념하는 레벨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새로운 상어 캐릭터로 5레벨, 15레벨, 30레벨에 달성할 때마다 게임머니, 중급강화촉진제 및 무기제작상자 아이템이 지급되며 각 직업별로 최고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이용권을 제공한다.

엠게임 김판주 본부장은 "다양한 동물이 등장하는 애니멀 워리어즈에서 새로운 상어 캐릭터와 동물 스킬을 통해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동물들의 개성이 묻어나는 다양한 시스템 및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애니멀 워리어즈'는 각양각색의 개성 있는 동물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하여 동물 스킬과 자신의 병력을 활용해 부대간 전투를 펼치는 기지전, 종족전 등의 대결모드가 특징인 게임이다.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