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러브비트'에서 만나는 miss A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9일 온라인 파티댄스게임 '러브비트'의 'miss A와 함께하는 21일간의 달콤한 STAR Party' 프로모션을 10월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리듬댄스 게임 최초로 miss A의 신곡 ‘Breathe’가 추가되어 플레이할 수 있으며, miss A 멤버들의 개성과 센스가 돋보이는 패션아이템과 ‘miss A 플레이 모드’도 함께 업데이트된다.

올해 7월 ‘Bad Girl Good Girl’로 데뷔하여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온오프라인 차트 1위를 휩쓴 miss A는 최근 새로운 싱글을 발표하며 이국적인 패션과 스타일의 레게톤 음악 ‘Breathe’ 발표와 동시에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miss A의 데뷔 당시 모던하고 심플하던 모습과는 다른 화려하고 컬러풀한 ‘펑키 레게’ 의상 컨셉이 러브비트에서 온라인 게임 최초로 공개된다.

또 miss A 패션아이템은 새롭게 변신한 miss A의 레게톤 패션스타일을 러브비트 게임 속에서 그대로 구현한 아이템들로, 착용 시 ‘Breathe’ 춤을 추는 소셜액션이 가능하다. ‘miss A 플레이 모드’는 라운드별 미션을 성공하면, miss A멤버들의 개성있는 표정과 함께 강렬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이와함께 러브비트 유저들을 대상으로 직접 miss A를 만나 러브비트를 함께 플레이하고 싸인CD도 받을 수 있는 ‘miss A와 함께 달콤한 STAR Party’도 열릴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러브비트 사업실 신민균 실장은 “A클래스 실력파 걸그룹으로 인기를 받고 있는 miss A효과로 러브비트 유저들에게 즐길 거리가 더욱 풍성해 졌다”며 러브비트 유저뿐만 아니라, miss A의 팬들에게도 좋은 이벤트가 될 것이다” 고 전했다.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