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펀치몬스터, 온오프라인 동시 테스트 뜨거운 반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차세대 캐주얼 RPG ‘펀치몬스터’가 5월 12일부터 4일간 실시한 프리미엄 테스트 ‘VIP 시사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프리미엄 테스트 ‘VIP 시사회’는 참가를 원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서울시 양천구 20개 PC 방과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었다. 테스트와 함께 워리어, 매지션, 아처 3 개 직업 모두 전직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1 만원을 지급하는 ‘무적의 펀몬 용사를 위한 보너스’ 이벤트와 강화, 탈 것, 세공 등 다양한 게임 속 요소들을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진행되어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유저들은 게시판 및 게임 내 채팅을 통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 개선 사항 등 게임에 대한 피드백을 적극 표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 참가자는 “화려하고 다양하면서도 기발한 전투 스킬로 지루함 없이 게임을 즐겼다”며 “내 맘대로 꾸밀 수 있는 캐릭터들의 비주얼과 몬스터들의 리액션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라고 플레이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참가자는 “매번 새롭고 다양한 전투 공간이 펼쳐지고 개성만점의 몬스터들이 등장해 지루할 틈이 없다”면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엔씨소프트 사업2실 신민균 실장은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기 위해서라도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정식 오픈을 준비할 예정”이라면서 “더욱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펀몬식 테크니컬 액션의 즐거움을 보다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펀치몬스터’의 이번 프리미엄 테스트, VIP 시사회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