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배틀필드, 분대장전 신규 맵 3종 추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와 공동 개발한 대규모 전장 FPS ‘배틀필드 온라인(Battlefield Online)’에서 3종의 ‘분대장전’ 맵과 ‘점령전’ 신규 맵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분대장전 신규맵은 기존 점령전의 인기 맵 ‘잘랄라바드’, ‘오만’, ‘샤키’ 등 3종이다. ‘배틀필드 온라인’은 신규 맵 추가와 함께 획득 경험치도 상향 조정했다. 이로써 분대장전을 즐기는 이용자는 빠른 캐릭터 성장과 다양한 맵 선택을 동시에 경험해 볼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선보인 점령전 신규 맵 ‘마쉬투르’는 아프리카 전선의 사막과 산맥 등을 보여준 기존 맵과 달리 이국적인 아프리카 도시환경이 잘 묘사되어 있다. ‘마쉬투르’는 수송헬기, 지프 등의 탑승장비를 이용한 병력 이동을 통해 적의 거점을 공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맵 업데이트를 기념해 25일까지 분대장전을 플레이 하는 이용자에게는 근무도를 50%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배틀필드 온라’인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