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에버플래닛, 27일 그랜드오픈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오는 5월 27일 엔클립스(대표 박세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에버플래닛(Ever Planet)’의 ‘그랜드오픈’을 실시하고 대규모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정식서비스 돌입 후 넥슨은 ‘에버플래닛’의 서비스 안정성과 게임 완성도 향상에 집중해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5월 27일부터 게임 내 다양한 시스템을 재정비하고 신규모드 등 대규모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본격적으로 유저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또한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별을 ‘여행’하며 모험을 하는 게임의 컨셉을 살려 유저를 선발, 세계 각 지역으로 직접 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비롯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오는 20일 프로모션 사이트를 오픈하고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에버플래닛의 개발을 총괄하는 엔클립스의 박세희 대표는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며 “멋진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에버플래닛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오늘 신규 일러스트 세 장을 공개했다.

‘에버플래닛’은 다양한 테마의 ‘별(플래닛)’에서 펼쳐지는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모험을 그린 MMORPG로, ‘별’이 갖는 외형적 특성을 살려 둥근 공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제공하는 ‘글로브 뷰(Globe View)’를 채택했다는 점이 특징이며, 방대한 콘텐츠 양과 뛰어난 안정성을 자랑하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