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온소프트] 무림영웅, '노예 시스템'으로 OBT 순항 중

[이온소프트] 무림영웅, '노예 시스템'으로 OBT 순항 중
이온소프트(대표 박승현)는 “세상에서 제일 쉬운 MMORPG <무림영웅(武林英雄)(이하 무림영웅)>”의 공개시범테스트(이하 OBT) 시작 이후 쾌조의 스타트와 함께,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무림영웅>은 PVP 대결을 통해 패배한 캐릭터를 노예로 부릴 수 있는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해 비공개시범테스트 당시 게이머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으며, 기존의 MMORPG와 동일한 시스템으로 온라인게임을 즐겨 하던 게이머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OBT에 참여한 아이디 ‘mu****’ 테스터는 “노예가 된다는 건 정말 끔찍하게도 싫은데, 하다 보면 굉장히 신선한 시스템이라고 생각 되요”라고 말했다.

또 다른 테스터인 ‘gyum****’ 테스터는 “인터페이스가 최근의 다른 웹게임보다 굉장히 깔끔하고 특히 자동사냥 시스템이 있어 틈틈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게 마음에 들어요”라며 <무림영웅>의 다양한 시스템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와 함께 <무림영웅>은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안전한 아이템거래 No.1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와 제휴를 맺고 1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한 달간 ‘<무림영웅> OBT 기념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무림영웅> 공동 이벤트는 ‘아이템베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무림영웅>의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아이템베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더불어 20레벨 달성시에는 ‘아이템베이’에서 사용 가능한 3,000마일리지를 추가 지급하고, <무림영웅>의 재미를 보다 더 체험 할 수 있도록 게임내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100장을 제공한다.

이온소프트 퍼블리싱 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여러분들의 높은 관심과 애정으로 <무림영웅> 성공적인 OBT를 진행 중에 있다”며“제휴 이벤트를 통해 <무림영웅>의 다양한 즐거움을 체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림영웅>은 지난 2월 CBT 시작과 동시에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유명 검색 포털(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면서 오픈베타테스트(이하 OBT) 일정에 대한 문의가 쇄도할 정도의 엄청난 반향을 불러일으켰으며, 그 여세를 몰아 금일 15일(목)부터는 정식 서비스에 실시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