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온네트] 샷온라인, 오픈 6주년 맞이 감사 이벤트 진행

온네트(대표 홍성주)에서 개발, 서비스하는 골프게임인 샷온라인이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동 이벤트를 14일부터 6일간 진행한다.

지난 2004년 4월 14일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샷온라인은 사실적인 골프 묘사와 강력한 커뮤니티 기능을 갖춘 국내 최초의 골프 게임으로,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샷온라인은 2005년에 북미 지역 서비스를 오픈해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으며, 현재는 그 지역과 언어를 확장해 8개 언어로 전세계 90여개국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 유명 골프용품 브랜드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최고의 골프게임으로서 브랜드를 확고히 하고 있다. 최근에는 양용은, 앤서니김 등 세계 최정상급 프로 골퍼들의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구현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온네트는 이번 샷온라인 오픈 6주년을 기념해 샷온라인 회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 14일부터 6일간 모든 회원에게 태극공 아이템을 지급하고, 미션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행운을 얻을 수 있게 했다. 회원들은 게임 플레이 중에 등장하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모든 미션 내용과 보상 아이템은 랜덤으로 진행돼, 그 재미를 한층 더 했다.

같은 기간 동안 샷온라인 6주년 기념 ‘아마추어 마스터즈 대회’가 진행된다. 아마추어, 세미프로, 프로 등 타이틀을 구분해 수준별로 경쟁하며, 참가자들에게는 푸짐한 상품도 지급된다. 또한 축하 게시판에 6주년에 대한 감상을 남긴 회원에게는 특수 장착 아이템인 마제이아 플러스를 지급하기로 했다.

㈜온네트 AP퍼블리싱 그룹 허진영 이사는 “샷온라인이 첫 서비스를 한지 벌써 6년이 지났다. 지난 시간동안 한결 같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6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회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6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샷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