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드래고니카, 국내 상륙 초읽기 PC방 테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드래고니카’ 가 14일부터 전국 PC방 테스트를 진행하고, VIP 유저 그룹 ‘D-Force’를 모집한다.

드래고니카는 현재 해외 13개국에서 이미 성공적으로 서비스중이며, 이번 테스트는 드래고니카의 국내 런칭을 앞두고 직접 유저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체험 행사이다. 먼저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경기도 군포시에서 첫 테스트를 시작하고, 이후 전국의 선별된 드래고니카 거점 PC방에서 한 달여 기간 동안 확대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드래고니카의 PC방 테스트는 실제 게임과 연계된 퀘스트(임무)를 실제로 진행하는 형식을 택하였으며, 단순한 사전 테스트를 탈피한 또 다른 재미를 참여 고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PC방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누구나 현장에서 드래고니카 현장 요원을 통해 PC방 퀘스트에 도전할 수 있으며, 완료 즉시 음료 등의 간식과 PC방 무료 이용 쿠폰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PC방 테스트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한 고객 그룹인 ‘D-Force(Dragon Force)’도 모집한다. D-Force는 드래고니카의 VIP유저 그룹으로, 런칭 전까지 사전 테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 가능한 권한을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D-Force는 14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며, 선발된 유저는 특별한 선물을 포함한 VIP 키트를 지급받고 OBT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드래고니카의 PC방 테스트의 정확한 이벤트 시간 및 장소와 D-Force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고니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