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MBC 무한도전에 온라인게임 '괴혼' 떳다

MBC 무한도전에 온라인게임 '괴혼' 떳다
M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온라인게임 '괴혼'의 캐릭터 아바마마가 깜짝 등장했다.

'무한도전'은 지난 13일 방송을 통해 방송인 노홍철과 정형돈, 길의 다이어트 도전기를 다뤘다. 노홍철은 신년을 맞아 자신이 '공기'와도 바꿀 수 없다고 표현한 초콜렛을 끊기로 다짐했고 무한도전 촬영팀은 노홍철이 그 약속을 지키는지 확인하는 몰래 카메라를 진행했다.

몰래 카메라가 촬영된 장소는 서울의 한 스튜디오. 노홍철이 지난달 22일 '괴혼온라인' 홍보를 위해 스틸컷을 촬영한 장소에서 무한도전 몰래 카메라가 진행됐다. 무한도전 방송에는 노홍철이 스틸컷을 촬영하는 장면이 수차례 등장했고 '괴혼온라인'의 캐릭터 아바마마도 수차례 카메라에 잡혔다.


특히 윈디소프트 '괴혼온라인' 담당 정아해 PM은 무한도전 촬영팀으로부터 노홍철에게 초콜렛을 먹도록 유도하기 위한 미션을 받았다. 정 PM은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끝내 노홍철은 초콜렛을 입에 대지 않았다.

윈디소프트 홍보팀 강소영 팀장은 "괴혼온라인의 전속모델로 노홍철을 선정한 뒤 스틸컷 촬영을 진행하는 날 몰래 카메라가 함께 진행됐다"며 "방송이 나간 후 괴혼온라인 게이머들이 관련 게시글을 계속해서 올리는 등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괴혼온라인'은 게이머가 구체를 굴려 주변의 모든 사물을 붙인다는 독특한 콘셉트의 온라인게임으로 오는 18일 시범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허준 기자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