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시소프트 '언리미티드하츠', 국내 서비스 시작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현재 일본에서 성황리에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언리미티드하츠’의 국내 프리 오픈 베타 서비스를 11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횡스크롤 RPG ‘언리미티드하츠’는 중국 윈킹엔터테인먼트(대표 Johnny Jan)가 개발하고 감마니아 재팬과 세시소프트가 협력하여 현재 일본 외에도 대만, 중국 등 각지에서 독자적인 버전으로 현지화하여 서비스 중인 게임으로, 한국에서는 각 지역 버전 중 가장 완성도가 높고 사용자가 많은 일본 버전을 한글화하여 국내 게이머들에게 선보인다.

현재 감마니아 재팬을 통해 서비스 되고 있는 일본 ‘언리미티드하츠’는 타 국가 버전들과는 달리 일본의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대거 투입되어 게임 내의 수많은 NPC들을 새롭게 재탄생 시켰다. 특히 대표 히로인 캐릭터 ‘히메리아’는 일본 게이머들에게 크게 사랑 받고 있으며, 앞으로 국내 게이머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언리미티드하츠’는 기존 액션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640*480 해상도에서 벗어나 800*600의 해상도로 화려함과 깔끔함이 묻어나는 그래픽을 선사하고 있으며, 직업군이 아닌 전투 스타일에 따라 플레이의 방향을 정할 수 있어 게이머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개성 넘치는 독특한 캐릭터를 자유롭게 생성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성신과 합체하여 거대 괴수로 변신하는 ‘12성신 소울 링크 시스템’과 ‘펫 합성’ 등의 독특한 게임 요소들, MMORPG에서 볼 수 있는 레이드 던전 및 ‘50vs50’의 대규모 PVP 모드 등 기존 횡스크롤 게임들과는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하는 요소들이 가득해 국내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국내 서비스를 기념하여 일본 격투 게임의 명가 아크시스템과 협력하여 22일부터는 게임 내에 '길티기어'와 '블레이블루'의 아바타가 등장하는 독특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와 함께 PS3용 ‘호리 블레이블루 전용 조이스틱’과 PSP용 게임인 ‘길티기어 이그젝스 엑센트 코어 플러스’, ‘블레이블루 포터블’ 등 아크시스템의 다양한 액션 게임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언리미티드하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