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마비노기영웅전' 21일 그랜드 오픈 '누구나 즐겨라'

'마비노기영웅전' 21일 그랜드 오픈 '누구나 즐겨라'
넥슨의 신작 액션 RPG '마비노기영웅전'이 오는 21일 그랜드 오픈을 통해 모든 게이머들에게 공개된다.

넥슨은 그랜드 오픈에 앞서 지난달 16일부터 프리미어 오픈이라는 이름으로 PC방에서만 '마비노기영웅전'에 접속해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게 햇다. 이번 그랜드오픈으로 PC방뿐만 아니라 어디서나 제한없이 '마비노기영웅전'에 접속할 수 있게 된다.

이번 그랜드 오픈에서 넥슨은 새롭게 에피소드4를 공개하며 '폐허, 성역', '평원 입구', '얼음 계곡 깊은 곳' 등의 지역과 레이드 보스 '블러드 로드' 등 새로운 몬스터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다. 또한 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린 신규 여성 마법사 캐릭터 '이비'도 정식 공개된다.

◇그랜드 오픈과 함께 추가되는 신규 여성 마법사 캐릭터 '이비'

넥슨은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향후 공개 예정인 콘텐츠의 주요 장면을 담은 신규 동영상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새로운 장애물과 트릭들과 '마비노기영웅전' 특유의 개성있는 신규 몬스터들을 미리 만날 수 있다.

'마비노기영웅전'은 소스엔진으로 개발된 액션 온라인게임으로 지난달 16일 프리미어 오픈으로 PC방 게이머들만 게임에 접속했음에도 불구하고 동시 접속자 수 1만명을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허준 기자 jjoony@dailygame.co.kr

*동영상 보러가기
[[21216|'마비노기영웅전' 그랜드 오픈 신규 동영상]]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