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펀치몬스터, PC방 게릴라 테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차세대 캐주얼 RPG펀치몬스터가 18일(월)부터 한달 간 서울 지역 거점 PC방에서 게릴라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픈 전 최종적으로 고객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지정된 거점 PC방을 방문하는 모든 유저는 누구나 현장에서 바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사, 법사, 궁수 3개 직업의 전직을 포함하여 펀치몬스터의 전반부 컨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를 위해 다양한 선물도 준비했다. PC방 방문 테스터에게 기프티콘, 펀치몬스터 간식 세트, PC방 무료 이용권 등을 제공하고, OBT시에는 가장 먼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한정판 특별 아이템과 게임머니도 증정한다.

펀치몬스터 사업을 맡고 있는 엔씨소프트 사업2실 신민균 실장은 “펀치몬스터가 올해 들어 처음으로 유저들에게 공개되는 행사이니만큼 다양한 평가와 반응에 대한 기대가 크다”면서 “그동안 펀치몬스터를 기다려주신 분들께 조금이라도 빨리 다가가고자 준비한 이번 행사에 많은 유저분들의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게릴라 테스트의 자세한 내용은 펀치몬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