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트리브] 고스트페이스, 모바일 게임 출시

인기 만화 프리스트로 유명한 형민우 작가의 신작 만화 <고스트페이스>가 모바일 게임으로 탄생한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만화 콘텐츠 개발 전문업체 케나즈(대표 이우재)와 계약을 맺고 <고스트페이스>를 모바일 게임으로 정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고스트페이스>는 헐리우드에서 영화화가 확정된 프리스트의 작가 형민우의 차기작으로 해외 만화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으며, 독일 도쿄팝과 프랑스 쌈지 출판사에서 오퍼를 받아 해외출판 계약이 확정됐다.

탄탄한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 <고스트페이스>는 선이 굵은 스타일리쉬 액션을 실감나게 구현하였다. 특히, 가상의 섬인 소도를 배경으로 각각의 독특한 무공을 지닌 클랜들이 등장하며, 이들 클랜에 대적하기 위해 자신만의 스킬을 조합하면 더욱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원작 팬들의 궁금증이 해소될 수 있도록 프리퀄 스토리를 메인 퀘스트로 풀어낸 것이 특징적이다.

한편, <고스트페이스>은 SK텔레콤을 통해 11월 말부터 다운로드(SK텔레콤: 5456+NATE->고스트페이스) 가능하며, KTF와 LGT는 곧 출시될 예정이다.

엔트리브 모바일사업팀 서정호 과장은 “독특하고 매력적인 세계관을 가진 원작 <고스트페이스>를 모바일 게임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고스트페이스>는 화려한 콤보 액션과 손목에 장착된 와이어를 이용한 공중액션 플레이까지 기존 게임과 차별화 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