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윈디] 코즈믹브레이크, 첫 테스트 성료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메카닉 조립 액션 '코즈믹브레이크'의 첫 포커스 그룹 테스트(이하 FG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6일 밝혔다.

'내 마음속의 로봇'을 슬로건으로 하는 '코즈믹브레이크'는 대전액션 No1. '겟앰프드'의 명성을 이어갈 윈디소프트의 신작으로 대전'과 '협력', '성장'이라는 3가지의 큰 특징을 갖는 메카닉 조립 액션게임이다.

액션, 로봇, 미소년 등 기존 메카닉과는 차별성을 둔 ‘코즈믹브레이크’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액션의 묘미인 타격감을 비롯하여 서버 안정성, 게임 밸런스, 경제구조 등 다각면에서 참여한 테스터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코즈믹브레이크’의 첫 테스트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실시되었으며, 윈디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공개형으로 진행됐다.

윈디소프트 '코즈믹브레이크' 담당 박수인 PM은 "테스트 기간동안 적극적인 테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서버 안정성, 타격감, 기술과 콘텐츠 전반에 걸쳐 접수된 의견들을 검토하여 게임 개발에 적극 반영시키겠다"고 말했다.

메카닉 조립 액션 '코즈믹브레이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사이트 및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