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바른손게임즈] 라스트카오스, ‘월드 토너먼트’ 시작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는 다중접속온라인게임 <라스트카오스>의‘2009 월드 토너먼트(WORLD TOURNAMENT)’ 본선 경기가 14일 시작된다고 밝혔다.

‘라스트카오스, 2009 월드 토너먼트’는 실력과 팀워크를 겸비한 세계 최강 PVP팀을 선발하는 대회로, 올해는 독일, 프랑스, 스페인, 러시아, 브라질 등 전 세계 9개국 24개 팀이 참가하여 치열한 대결을 펼치게 된다.

지난 8월, 각 나라 국가대표 선발전으로 이미 한 차례 실력 검증을 거친 국가대표팀들은 미리 오픈된 월드 토너먼트 전용 서버에서 전열을 정비하였으며, 발표된 대진표대로 12월 중순까지 본선 경기를 진행하게 된다. 이 토너먼트에서 최종으로 올라오게 되는 2팀이 12월 20일경 각 국가의 자존심을 걸고 대망의 결승전을 치르게 될 예정이다.

한편, 본 경기에 앞서 홍콩과 한국의 <라스트카오스> 운영자들이 벌이는 특별 시범 경기가 13일 오후 5시에 예정되어 있어 국가대표들과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른손게임즈의 이상민 대표는 “이번 대회는 <라스트카오스>가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서비스 되고 있을 뿐 아니라 많은 국가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에 진행 가능한 행사인 것 같다”며“마음으로는 한국 대표팀을 응원하고 싶지만, 경기에 임하는 모든 국가대표들의 정정당당하고 멋진 승부 기대한다”고 말했다.

<라스트카오스>의 월드 토너먼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토너먼트 공식 사이트와 라스트카오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