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허스키 익스프레스, 타임 어택 레이스 추가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의 신작 온라인게임 허스키 익스프레스에 타임 어택 레이스 모드를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타임 어택 레이스는 정해진 출발점에서부터 지정된 체크 포인트를 찍고 완주하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을 측정한 후, 각자의 경주 완료 시간을 비교해 승부를 가르는 게임 내 신규 모드이다. 레이스를 완주하면 보상으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우수한 기록을 달성하면 게임 내 랭킹 게시판에도 순위가 기록된다.

타임 어택 레이스 모드는 새롭게 공개된 지역인 체파이스 숲과 기존의 키아나 평원에 위치한 레이스 기록원 NPC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각 지역별로 서로 다른 난이도의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체파이스 숲의 미로처럼 복잡한 코스에서는 플레이어의 조정 능력은 물론 썰매의 성능, 썰매견들의 능력치와 팀의 배치 등 다양한 요인이 복합적으로 레이스 성적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5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키아나 평원에서 특별 레이스 퀘스트 수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해 퀘스트를 완수한 유저 전원에게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색깔과 무늬의 시베리안 허스키를 상품으로 분양 받게 된다. 또한 9월 5일 하루 동안 처음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 디지털 카메라, 넥슨 캐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최문영 디렉터는 “타임 어택 레이스를 통해 자신이 직접 성장시키고 있는 썰매팀의 역량을 시험해보는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크고 작은 콘텐트 업데이트를 단행할 예정이니 점점 성장해가는 허스키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개썰매 소재의 MMORPG 허스키 익스프레스는 지난 8월 11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 이후 첫 주에 가입자 20만 명, 동시접속자수 1만 명을 돌파하며 초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데브캣 스튜디오의 신작 게임이다. 특히 여성과 애견인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새로운 소재와 완성도 높은 그래픽, 그리고 감성적인 게임 전개를 통해 온라인 게임 유저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넥슨] 허스키 익스프레스, 타임 어택 레이스 추가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