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하이] 미래형 몬스터의 공습 '메탈레이지' PVE모드 2차 업데이트

게임하이(대표 김건일)는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의 게임포털 넷마블과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메카닉 슈팅 액션 '메탈레이지'에 PVE모드 2차 방어전 '철귀'와 신규 무기의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철귀 대방어전'의 2차 PVE 신규 맵 블레이즈는 1편 스위젠과 동일한 방어전 타입으로 적 메카닉 기체에 점령된 아군 기지를 탈환하는 콘셉트다.

초, 중. 고급 최대 10라운드에 걸쳐 등장하는 개성 넘치는 메카닉 AI는 라운드를 거듭하며 한층 강력하고 다양한 모습으로 유저들을 압박한다. 또 입체적인 맵 구조와 막강한 위력의 레이저 코어 등 다양한 전략적 요소들은 유저들에게 대규모 전투의 긴박감과 스릴을 전달한다.

더불어 소형 기체를 위한 레이저 타입 주무기 펜나룩스, 강습의 전기톱 스타일의 주무기 엑스 렌더 등 메카닉의 재미를 더해줄 신규 무기 추가와 함께 로스트시티, 필그림, 사일로 등 유저들이 가장 즐기는 맵 3종의 추가 리뉴얼로 한층 쾌적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가능케 한다.

'메탈레이지' 김태훈 PM은 "신규 AI 기체들의 거센 침략, PVE 2탄 철귀는 여름에 걸맞는 통쾌하고 강렬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메탈레이지와 함께 시원한 여름 방학과 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