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KTH] 신작 '카로스 온라인' 1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KTH(대표 서정수)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신작 온라인 게임 '카로스 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13일부터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작 '카로스 온라인'은 금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하고 오는 21일까지 9일 동안 게임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총 4000명의 테스터 인원을 선발한다.

특히 '카로스 온라인'의 1차 비공개 테스트 테스터 모집은 게이머들의 편의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실시간 랜덤 추첨 방식으로 진행돼 유저들이 신청 즉시 테스터 당첨을 확인 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금일부터 21일까지 모집 기간 동안 테스터 당첨 여부와는 상관없이 응모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XBOX, 그래픽 카드, MP3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베르네오, 루피넬, 템프테론 지역을 배경으로 휴먼 어태커, 다크 세이버 등 4종 캐릭터들로 1차 전직까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던전 시스템과 낚시 및 채광이 가능한 생산 시스템을 비롯해 파티, 길드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한편 '카로스 온라인'의 1차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에 걸쳐 진행될 계획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