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하이] '메탈레이지' 드렁큰타이거-MONSTER와 만나다

게임하이(대표 김건일)는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의 게임포털 넷마블과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메카닉 슈팅 액션 '메탈레이지'가 힙합 뮤지션 '드렁큰타이거'(타이거 JK)와 손잡고 본격적인 여름방학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강렬한 메시지의 힙합 뮤지션으로 일반에 이름높은 드렁큰타이거는 최근 발표한 8집 타이틀곡 'MONSTER'를 활용한 게임 내 사운드와 각종 프로모션으로 '메탈레이지' 유저들과 만나게 됐다. 평소에도 온라인게임 마니아로 알려진 드렁큰타이거는 로봇 전투의 박력과 긴장감을 담은 '메탈레이지'의 게임 플레이를 보고 흔쾌히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

드렁큰타이거의 합류로 여름 시즌 공략에 한층 탄력을 받은 '메탈레이지'는 7월 다양한 업데이트로 유저들과 만날 예정이다. '메탈레이지'는 방학 시즌과 함께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신규 유저를 위한 초보자 튜토리얼 강화와 함께 AI를 활용한 PVE모드 2탄과 맵, 무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렁큰타이거는 "앨범을 작업하며 몬스터 분위기와 너무잘 맞아 떨어지는 메탈레이지와 만나고 또 게임 음악이라는 새로운 분야의 작업을 시작하게 되어 무척 기쁘고 신선하다"며 "메탈레이지가 선보이는 SF적 미래 전투의 분위기를 잘 살린 최고의 모습으로 게임 유저들과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게임하이] '메탈레이지' 드렁큰타이거-MONSTER와 만나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