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윈디] e스타즈에서 '겟앰프드' 울트라 랜파티 개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오는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되는 '이스타즈 서울 2009'(이하 e스타즈 2009)에서 '겟앰프드 울트라 랜파티'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겟앰프드 울트라 랜파티'는 서울 무역전시 컨벤션 센터 2관에서 총 300석 규모로 개최되며 모든 유저들이 현장에서 자유롭게 랜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상반기 정규리그 오프라인 예선전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에서는 '겟앰프드'를 비롯해 윈디소프트가 준비중인 다양한 신작게임 4종을 만나 볼 수 있는 게임시연 자리가 마련된다.

이번 시연에는 윈디소프트의 첫 캐주얼 MMORPG '헤바 온라인'과 독특한 게임성을 자랑하는 '괴혼온라인', 겟앰프드의 명성을 이어갈 'GA2', 메카닉 전쟁 RPG '코스믹 브레이크' 등 총 4개의 신작 게임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부 박기범 팀장은 "e스타즈 2009와 함께 열리는 겟앰프드 울트라 랜파티는 그 동안 윈디소프트의 게임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을 위한 행사"라며 "윈디소프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겟앰프드 뿐 아니라 자사가 준비하고 있는 여러 신작을 유저들이 직접 시연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e스타즈 2009'는 국내 게임 산업 육성 및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행사로 여러 나라의 게이머들이 즐기는 세계 최고의 디지털 문화 축제다.

◇랜파티에서 시연될 예정인 '헤바 온라인'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