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윈디] '인피니티온라인' 대만, 홍콩, 마카오 수출 계약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엑스트라비전과 판타지 액션 RPG '인피니티온라인'의 대만, 홍콩, 마카오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인피니티온라인'은 대전게임의 액션성과 RPG의 전략성을 절묘하게 결합한 판타지 액션게임으로 저 사양 PC를 통해서도 고도의 액션성과 실감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MORPG를 기반으로 한 액션게임이다.

특히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서비스 예정인 '인피니티온라인'은 리뉴얼 된 버전으로 기존 대전 액션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RPG 게임 요소가 가미 될 예정이다.

양사는 1월 초 계약을 체결했으며 윈디소프트와 엑스트라비전은2009년 하반기에 공개 서비스를 목표로 대만, 홍콩, 마카오 현지화 작업에 착수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백칠현 대표는 "인피니티온라인은 RPG와 액션성을 중심으로 대전게임의 재미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게임으로 현재 유럽 게이머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이번 대만, 홍콩, 마카오 서비스 수출을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엑스트라비전의 오가원 대표는 "인피니티온라인은 화려한 그래픽을 기본으로 다양한 전투 및 미션형식의 전략적인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 "이번 계약으로 질 높은 컨텐츠 강화의 기회로 삼아 성공적인 대만 서비스를 위해 충분한 현지화 작업을 실시해 나갈 계획이"이라고 말했다.

[윈디] '인피니티온라인' 대만, 홍콩, 마카오 수출 계약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