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한빛] 헬게이트:런던, 유저 간담회 개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지난 16일 열린 유저간담회에서 헬게이트(http://hg.hanbiton.com)의 향후 개발 및 서비스 방향을 발표하고 유저들과 게임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오늘(23일) 밝혔다.

국내 개발팀을 주축으로 한 헬게이트 관계자들은 헬게이트 유저들이 모인 이번 유저간담회에서 앞으로 헬게이트가 많이 달라질 것이라며 헬게이트의 강점인 빠르고 통쾌한 게임성은 유지하되 파티 및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해 보다 폭넓은 유저층을 확보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또한 앞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인 1.5패치를 통해 모드 통합과 캐릭터 밸런스 재조정, 액트(ACT) 별 차별화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저들 앞에서 최초로 부분유료화를 선언하기도 했다. 한빛소프트는 헬게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부담을 최소화하여 폭넓은 유저층을 확보하고, 유저들의 보다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해 헬게이트 개발에 힘 쓰겠다고 발표했다. 부분유료화 전환 시기는 아직 미정이다.

발표가 끝난 뒤에는 유저들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저들은 그 동안 궁금했던 내용을 질문하고 게임을 하면서 개선되어야 할 점들에 대해 이야기해 헬게이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빛소프트는 이러한 유저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공식홈페이지에 개발자 노트 코너를 마련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