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클래식 RPG 설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권준모)은 자사의인기 클래식RPG ‘바람의나라’, ‘테일즈위버’, ‘아스가르드’에서 설날연휴를 맞이하여 다양한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바람의나라’ (http://baram.nexon.com)에서는 1월 24일부터 2월 10일까지, 마당집에 몰려오는‘야광귀’를 물리치거나, 세시 마을촌장에게 새해 문안인사를드리고, 성묘 후떡국도 먹고 설빔도받는 내용으로, 우리나라 고유의풍습을 살린 독특한이벤트를 마련하였다.

또한 1월22일부터 2월 13일까지 ‘구정맞이 369 이벤트’를 진행하여해당 기간 중숫자 3,6,9가 포함된날짜에 서치차사NPC를 찾아가면게임 플레이에 도움이되는 아이템들을 받을수 있다.

‘테일즈위버’ (http://tales.nexon.com)에서는 2월 3일까지 기축년맞이 ‘외양간 보수대작전’이 펼쳐진다. 팀을 구성하여이동할 수 있는이벤트 존에서 몬스터사냥으로 획득할 수있는 동물 무늬의퍼즐을 완성하면 외양간수리가 완료되며, 완성된 무늬에따라 여물상자, 경험치 1.5배 상승버프 등의 보상이주어진다.

더불어 1월 21일부터 1월 27일의 오후 12시 30분부터저녁 11시 30분사이의 매시 30분 마다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을대상으로 실시간으로 추첨을 통해특별한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아스가르드’(http://asgard.nexon.com)에서도 ‘마이소시아 세계로 세배일주여행을 떠나자’ 이벤트를진행하여, 2월 4일까지 한복을차려 입고 각직업마을의 은행장NPC를 찾아가새해 인사를 하면특별한 효과를 지닌떡국 아이템을 받을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내용은 각 게임의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