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야] 무림외전, 포커스 그룹 테스트 실시

SBSi(대표 이남기)는 이야인터렉티브(대표 한정연)와 공동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온라인게임 '무림외전'의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위해 금일부터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무림외전'은 동명의 중국 인기 시트콤을 소재로 무협과 판타지가 크로스 오버된 신 감각 MMORPG다. 또한 중국, 대만, 일본 등지에서 이미 온라임게임 분야 1위를 석권하였으며 중국에서만 동시접속자 수 6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현재 아시아권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야인터랙티브는 22일부터 '무림외전'을 한 발 앞서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무림외전 테스터'를 모집한다. 테스터 모집기간은 금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총 18일간이며 총 999명을 모집한다. 2월 11일 오후에 테스터를 발표하며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1시간 동안 공개될 '무림외전'을 테스트해볼 수 있다.

SBSi 게임사업팀 '무림외전' 담당 PM은 "무림외전은 다양한 스킬의 조합으로 자신만의 무공을 만들게 된다. 이번에 테스터로 선발된 유저들은 다이나믹한 무협 게임의 진수를 만끽할 기회를 먼저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테스터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한층 질적 수준 높은 무림외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