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YNK] 씰 온라인, '푸짐한 설날 선물 받아가세요'

YNK코리아(대표 장인우)는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기축년 새해를 맞아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설날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씰 온라인'은 설날을 맞아 오는 2월 4일까지 마을 내 윷놀이 판을 설치해 유저들이 게임 속에서도 전통 놀이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한복 착용시 능력치 3배 제공하며 기존의 응급 치료 아이템들을 더 싼 가격의 전통 음식들로 업데이트 하는 등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중 즐길 수 있는 낚시를 통해 '로지텍 G1마우스'를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와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는 7가지의 복주머니를 희귀 아이템으로 보상받는 특별 이벤트를 함께 실시해 유저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설날을 맞아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도 전통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009년 기축년 새해에도 늘 귀 기울이고 노력하는 자세로 유저들에게 한 발 더 다가서는 씰 온라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2003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씰 온라인'은 지금까지 게임 내 커플들의 실제 결혼식이 30건에 달하고 국내 온라인 게임 사상 처음으로 2004년 중국 천만불 수출을 달성하는 등 6년째 서비스에 접어든 지금까지도 장수게임으로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