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NHN] 아크로드 '드래곤시온' 18일 업데이트

NHN(대표 최휘영) 한게임은 '아크로드'의 네 번째 종족 '드래곤시온(DragonScion)'의 업데이트 일정을 12일 공개했다.

'아크로드' 오픈 이후 최대 업데이트인 '드래곤시온'은 20레벨 이상이 되면 작은 체구의 '시온'으로부터 '서머너', '슬레이어', '오비터' 세 가지 캐릭터로 자유롭게 진화할 수 있는 종족으로 오는 18일 정식으로 본 서버를 통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게임은 '드래곤시온'의 소개 영상과 업데이트 내용을 담은 브랜드 사이트를 마련, 캐릭터 별 특징 및 스킬을 선보이고 업데이트된 아이템과 몬스터를 이용자들이 미리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오는 18일 오픈하는 신규 서버의 이름을 이용자가 직접 결정하는 투표 이벤트와 더불어 '아크로드' 홈페이지에 '드래곤시온' 감상평을 남기거나 게임을 함께 즐길 친구를 등록한 게이머 가운데 추첨을 통해 데스크톱 PC, USB 메모리 등 푸짐한 상품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NHN게임스 배용준 PD는 "테스트서버를 통해 '드래곤시온'을 체험한 이용자들은 총 4개의 캐릭터를 넘나들며 플레이할 수 있는 자유로운 전환에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며 "이용자들의 개선 의견을 반영해 본 서버 업데이트에서 완성도 높은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