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지오] 캐주얼 슈팅 게임 '닌자히어로' SKT 출시

모바일 게임 업체 지오인터랙티브(대표 김병기)는 캐주얼 슈팅 게임인'닌자히어로'를 11일부터 SKT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닌자히어로'는 캐주얼 슈팅 게임이라는 컨셉을 지향하고 있어 쉴새 없이 출현하는 몬스터들의 정확한 타켓팅을 목표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게임의 조작법은 원 버튼 방식으로 직관적인 조작법을 택했다. 자유자재로 방향을 손쉽게 움직이거나 더 정확하게 타켓팅에 성공하기 위해 자동 콤보 기능을 도입하여 통쾌한 슈팅, 화려한 타격감, 짜릿한 몰입감을 경험 할 수 있다.

그래픽적인 면에서도 차별화를 시도했다. 페이퍼 팝업 느낌으로 제작해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에 마치 붓으로 그린 듯한 터치는 게임의 색다른 매력을 경험 할 수 있다.

이외에 총3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 해적소탕, 악령봉인, 이무기 사냥 등 특색 있는 테마로 구성되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지루함을 달랠 수 있도록 스테이지 별 이동 시 다양한 종류의 미니게임과 특별 아이템이 존재하여 게임의 집중도를 높였다.

'닌자히어로' SKT 출시를 맞이하여 100%전원당첨 이벤트와 게임 플레이 후 리뷰를 개인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남겨주면 추첨하여 푸짐한 경품도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지오 홈페이지(www.clubzio.co.kr)로 접속하면 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