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인터넷] 진삼국무쌍, 11일 사전공개서비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KOEI(대표이사 마츠바라 켄지)가 개발한 액션게임 '진삼국무쌍 온라인'이 11일 오후 3시부터 16일까지 사전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사전공개서비스에서는 격돌, 쟁탈, 결투 대전모드를 기본으로 4대4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길드 모드가 완벽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공개되며, 공격력, 파괴력, 방어력, 체력, 무쌍 등으로 특화된 무기 13종을 구성, 캐릭터의 레벨이 아닌 무기 선택에 따라 능력이 결정되도록 했다.

특히 대전모드에서는 이용자간 실력 차이가 급격하게 발생하지 않도록 대전채널을 4단계 계급으로 구분하고, 플레이 가이드 및 핵심 공격 기술에 대한 다양한 동영상을 홈페이지 내 동영상 게시판에 마련, 초보 이용자들이 게임에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구축했다.

CJ인터넷은 '진삼국무쌍 온라인'의 사전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선단강화 이벤트'와 '격돌10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자들에게 노트북과 LCD 모니터,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진삼국무쌍 온라인'은 올 겨울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게임"이라며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꿈꿨을 삼국지 영웅들의 모습을 '진삼국무쌍 온라인'을 통해 접해 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진삼국무쌍 온라인' 홈페이지(http://game4.netmarble.net/JinS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