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인터넷] 진삼국무쌍 온라인, 홈페이지 개편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KOEI(대표이사 마츠바라 켄지)가 개발한 액션 대전게임 '진삼국무쌍 온라인'이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새로운 홈페이지를 9일 공개했다.

CJ인터넷은 그 동안 사용됐던 티저 사이트를 공개서비스 시기에 맞춰 이용자 편의와 커뮤니티 기능, 정보 전달 측면에 중점을 두고 전면 개편했다.

새 홈페이지에서 이용자는 자신이 만든 캐릭터의 이름, 세력, 계급정보로 게시판 및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낮과 밤에 따라 변하는 메인 화면의 배경들은 마치 유저가 본인의 캐릭터와 하나 되어 게임 속 전장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과 같은 느낌을 제공한다.

더불어 메인 화면에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개인랭킹 서비스는 자신의 랭킹 및 다른 이용자의 랭킹을 한눈에 보여주고 있어 승부욕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티저 사이트에서 인기가 높았던 '무쌍스토리' 코너는 '무쌍광장'으로 이름을 바꾸고 콘텐츠를 강화했으며 GM(게임 마스터)이 직접 연재하는 공략 게시판에서는 특무와 연병의 주요 공략법을 전해 이용자가 게임을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동영상 게시판에서는 직접 게임 플레이 동영상을 올리거나 다른 이들의 동영상, UCC를 자신의 외부 블로그나 홈페이지로 손쉽게 옮길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이 극대화됐다.

오는 11일 실시되는 사전 공개서비스부터는 신규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바로 접속이 가능하며, 지난 1일부터 실시 중인 비밀결사대 모집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홈페이지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진삼국무쌍 온라인' 마을에 접속한 것과 같은 느낌을 전달하려고 노력했다"며 "누구든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자료와 콘텐츠를 끊임없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