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슈퍼액션 히어로3, 씨너스에 떴다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모바일 액션 게임 '슈퍼액션 히어로3'와 멀티플랙스 영화관 씨너스가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슈퍼액션 히어로3'는 오는 31일까지 씨너스 영화 티켓에 새겨진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체험판 또는 정식판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씨너스 콤보세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에게는 매일 추첨을 통해 빌립 X-5 PMP와 기프트 카드, 핸드폰 줄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씨너스와 함께 영화관을 찾는 많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좋은 극장 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컴투스의 대표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영화관에서 지켜야 할 에티켓'을 담은 내용의 캠페인 영상을 영화 시작 전에 상영한다.

최근 SK텔레콤과 LG텔레콤을 통해 출시한 '슈퍼액션 히어로3'는 오픈과 동시에 모바일 게임 인기 순위 상위권에 진입하고 유저들이 직접 만드는 무기 아이템이 2천 3백여 개에 달하는 등 인기 몰이 중에 있다. KTF도 12월 중순에 출시할 예정으로 출시 전 씨너스 쿠폰을 받은 유저는 사전 신청을 통해 게임 출시 후 '슈퍼액션 히어로3'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컴투스 국내마케팅팀 채문기 팀장은 "연말에 특히 영화관을 많이 찾으시는 관람객들을 위해 씨너스와 함께 이벤트와 문화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영화 관람도 하시고 게임 선물도 받으시면서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