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구름] 케로로레이싱, 5일 오후 2시 오픈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가 서비스하고 온미디어(스튜디오 토리소프트)가 개발하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 '케로로레이싱'이 5일 오후 2시부터 시범 서비스를 실시한다.

총 네 번에 걸친 사전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신개념 공격 시스템과 짜릿한 난투 모드 등 캐주얼 레이싱 게임의 새 장을 연 '케로로레이싱'은 시범 서비스를 실시하며 올 겨울방학 캐주얼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구름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케로로레이싱' 시범 서비스는 5일부터 진행되며 테스트 시간은 첫날에는 오후 2시부터 밤 12시까지, 12월 6일부터는 주중, 주말 관계없이 오전 9시부터 밤12시까지다.

이번 시범 서비스에는 더욱 고난이도 질주 트랙을 즐길 수 있는 학교 테마 맵을 비롯, 원작 애니메이션 배경을 바탕으로 예측할 수 없는 레이스의 재미를 이어갈 신규 맵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내구성의 신규 공용차량 4종과 대형 빨래집게와 쿠루스프레이 등 각 캐릭터의 고유무기 3종 세트에 이은 코믹 전략 공격아이템 5가지가 업데이트 되어 좌충우돌 난투모드의 재미를 톡톡히 이어갈 전망이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부사장은 "전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케로로라는 인기 캐릭터의 특성에 캐주얼 레이싱 게임의 질주와 난투재미를 극대화시킨 케로로레이싱은 레이싱 게임의 세대교체를 이룰 차세대 캐주얼게임이 될 것"이라며 "공개 테스트 이후 보여질 다양한 게임모드와 새로운 시스템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구름] 케로로레이싱, 5일 오후 2시 오픈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