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온라인게임사, 겨울맞이 업데이트 단행

게임 업계 최대 성수기인 겨울방학 시즌을 앞두고 중소중견 업체들의 게임 업데이트가 잇따르고 있다.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붉은보석‘www.redgem.co.kr) 개발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지난 1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붉은보석 챕터2를 공개했다. 같은날 중소 게임업체 엔채널(대표 황규형)도 FPS 레이싱 게임 `아크로 엑스트림’ 그랜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엘엔케이는 이번 업체들을 통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변경하는 한편, 신규 가입자들이 `붉은보석‘의 세계관을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 주는 퀘스트와 길드전을 추가했다. 게이머들은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속 붉은보석의 존재를 확인할 수 있게된 것은 물론 길드 간 공성전도 체험할 수 있게 됐다.

또 이번 업데이트와 동시에 엘엔케이는 1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MP3 플레이어와 애니콜 휴대폰을 등을 선물하는 행사이다.행사 기간 중 레벨 업을 가장 많이 한 회원에게는 `센스 노트북‘을 증정할 계획이다.

엔채널은 KTH `파란‘을 통한 `아크로 엑스트림’ 채널 서비스에 맞춰 그랜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엔채널은 게임 내 차량과 트랙, 보조장비 및 무기아이템이 대거 추가했다.

새로 등장한 자동차만 총 7대로 기존에 있던 세단, 스포츠, 머슬형에 `아크로 엑스트림’에만 존재하는 슈퍼 SUV 차량과 미니 자동차까지 추가됐다. 엔채널은 또 `아크로 엑스트림‘ 고수들을 위해 기존 트랙을 역주행할 수 있는 트랙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 외에도 엔채널은 유료 서비스를 위한 일환으로 같은 편의 방어를 도와주는 `팀헬퍼‘ 아이템과 지뢰 위치를 보여 주는 `지뢰레이더’와 같은 보조 장비와 `네이팜탄‘과 같은 무기 아이템도 선보였다.

한편, 온라인게임 업체 네오위즈(대표 나성균, 박진환)도 겨울 방학에 앞서 오는 14일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네오위즈는 최신 선수정보와 선수 얼굴을 2007년형으로 업데이트하고 `피파’ 시리즈 최초로 유니폼카드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시스템은 매 경기 끝에 받을 수 있는 유니폼카드로 선수나 팀의 능력치를 업그레이드하고 전략적인 경기 운영을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시스템이다. 네오위즈는 또 호나우지뉴, 루니, 베컴, 안정환 등 등장 선수들의 얼굴을 더우 섬세하게 바꿀 계획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