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애니파크, 대학생 인턴모집

“올 겨울 방학은 게임회사로 출근하세요”

온라인게임 전문 개발업체 애니파크(www.ani-park.com 대표 신오주)는 오는 12일까지 `대학생 인턴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애니파크의 `대학생 인턴제‘는 게임 개발자를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게임제작 현장교육은 물론 신입사원으로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애니파크는 이를 통해 인재를 발굴 양성하는 한편, 최근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취업난 해소에 동참할 계획이다.

인턴은 그래픽 디자이너를 중심으로 모집할 계획이며, 대상은 디자인 관련학과 및 이공계학과를 졸업했거나 졸업 예정자로 제한하고 있다. 선발된 교육생은 오는 20일부터 약 8주 동안 원화 제작과 게임 모델링, 게임 애니메이션, 레벨 디자인 등의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애니파크는 “취업난과 달리 게임 개발사들은 늘 인재가 부족해 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제는 인재를 기다리기 보다 인재 육성하는 방식으로 문제 해결에 나서야 할 때”라고 말했다.

애니파크는 최초의 성인용 온라인 게임 `A3‘ 개발사로 최근 보드를 소재로 한 레이싱 게임 `호버보드ASDF’를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대학생 인턴 모집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지면, 합격자 발표는 오는 18일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