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스키장서 온라인게임 서비스

온라인게임 업체 넥슨(www.nexon.com 대표 김정주)이 본격적인 스키철을 맞아 성우리조트·피닉스파크·용평리조트·대명비발디파크·무주리조트 등 PC방이 있는 전국 유명 스키장에 ‘바람의 나라 ‘택티컬커맨더스’ ‘퀴즈퀴즈’ 등 자사 모든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넥슨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넥슨은 스키장을 찾는 스키어들에게 휴양지에서도 취향에 따른 다양한 온라인게임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

방학을 맞아 친구들과 스키장을 찾은 대학생 이대성씨(23세)는 “낮에 스키를 타고, 저녁에는 친구들과 함께 PC방을 찾는다”며 “예년에는 이렇다할 게임이 없었는데 이제 스키장에서도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게돼 즐겁다”고 말했다.

넥슨은 향후 전국 콘도미니엄과 휴양지 PC방에도 ‘넥슨존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 실적이 우수한 곳은 우수가맹점으로 지정,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넥슨존은 일정 요금만 내면, PC방의 모든 PC에서 넥슨의 모든 온라인 게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운영 시스템으로, 12월 상품 출시 한달만에 전국 1000여 개의 PC방이 이 서비스에 가입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