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포트리스2, 불우 청소년 돕기 게임대회 개최

온라인 게임 업체 CCR(www.xgame.com 대표 윤석호)이 인기 온라인 게임 ‘포트리스2’ 회원 300만명 돌파를 계기로 ‘불우 청소년 돕기 게임 대회’를 개최한다.

20일 CCR 관계자는 “제주도 불우청소년을 돕기 위해 6월24일과 25일 양일간 제주도에서 게임 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대회 참가비는 1팀당 5000원이며, 이번 대회의 수익금과 참가비는 제주도의 자원봉사단체인 ‘작은세상(회장 양복실)’에 전액 기부되어 고아원과 소년소녀 가장들을 돕는 데 쓰여질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제주도 내에 있는 게임방에서 받고 있으며, 각 게임방에서 선발된 3~4명이 한 팀이 되어 출전하게 된다. 이번 대회는 온라인 게임 총판 업체 두리존(DURIZON)과 공동 주최로 개최되며, 제주도의 PC방 3곳에 참가자 전원이 모여 2대 2 온라인 대전방식으로 치뤄질 예정이다.

윤석호 사장은 “제주지역 게임 대회를 시작으로 곧 전국 규모의 포트리스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포트리스2’는 서비스 개시 8개월만에 회원 300만, 동시접속자수 6만을 돌파하고, 하루 평균 1600만 페이지뷰와 47만명의 접속자 수를 기록하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